본문 바로가기

ganimani

보령 무창포해수욕장 오션뷰 카페 시스케이프

무창포 해수욕장에 위치한 오션뷰 맛집 카페를 소개하겠습니다. 

 

시스케이프 카페
주소 : 충남 보령시 웅천읍 열린 바다로 388-21
전화 : 0507-1348-5191
홈페이지 : http://seascapeps.co.kr

 

 

무창포해수욕장은 충남 보령시에 위치한 해수욕장으로 모세의 기적으로 불리는 바닷길이 열리는 현상으로 유명합니다. 물이 빠지는 시간에는 조개와 게를 잡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작은 게가 많고 돌 사이에는 박하지와 고동이 많이 있었어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어요.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비체펠리스에서 하루밤을 묵었습니다. 오션뷰는 정말 멋진 곳이고 오래된 리조트이다 보니 룸 컨디션이 그리 좋지는 않았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다리와 연결된 섬은 닭벼슬섬입니다. 육지와 닭벼슬섬이 연결되어 있어 만조가 되어도 섬까지 걸어갈 수 있습니다. 우측으로 보이는 섬이 석대도로 신비의 바닷길 코스입니다. 매달 보름과 그믐사이 바다가 갈라져 석대도까지 걸어갈 수 있습니다. 

시스케이프 카페 

 

해수욕장을 둘러보다 닭벼슬섬 바로 앞에 위치한 카페 시스케이프에 들렀습니다. 카페 바로 앞 공영주차장이 있어 주차는 편리합니다. 

 

카페 건물이 커서 윗층에도 카페로 운영하는 줄 알았는데 1층만 카페이고 위층은 풀빌라 펜션으로 운영 중입니다.   

시스케이프 메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 카라멜 마끼아또 7,000원, 아메리카노 5,500원, 오가닉음료 2잔 7,000원으로 총 19,500원 결제했습니다. 카라멜 마끼아또가 7,000원이라니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네요. 오가닉음료는 브레드이발소 시판 음료입니다. 커피는 테이크아웃잔으로 주시네요. 

커피콩빵과 누네띠네와 쿠키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시스케이프 내부

평일 오전시간에 방문해서 손님이 별로 없었어요. 시스케이프 내부 인테리어가 꽤 근사했어요. 조명이 눈에 들어오네요.

벽에 그림과 사진이 많이 걸려있네요.  

 

카페 테라스 공간이 꽤 큽니다. 방문 당일 바람이 많이 불어서 잠깐 돌아보고 들어왔는데 날씨가 좋은 날에는 테라스에서 차 한잔 하면 너무 좋을 거 같아요. 

통유리로 되어 있어 카페 내부에서 보는 바다뷰도 괜찮았어요. 

 

테라스 공간 

 

바다를 바라보고 그네가 설치되어 있어요. 그물로 제작된 그네인데 앉으니 꽤 편안합니다. 

바다바람을 맞으며 그네라니 테라스가 너무 좋았어요. 

 

테라스에 앉아있으니 물이 점점 차오르면서 파도소리가 들려요. 바다 바로 앞이라 바람이 부는 편인데 추워지는 날씨에는 야외에만 있기 무리예요.     

 

테라스 앞에 요런 포토존이 있어요. 사진을 남기기 좋습니다. 무창포해수욕장에 오신다면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무창포 해수욕장은 대천 해수욕장에 비해 조용한 편입니다.  해변가를 산책하기도 좋고 아름다운 일몰을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